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 야고만두 찐만두군만두 다 좋아

이태원 야고만두에 다녀왔어요.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119안전센터까지 가면 오르막길 골목 하나가 있는데

그 골목으로 올라가면 야고만두가 딱 보여요.

전화주문도 되구요, 테이크아웃도 되는 곳이라네요.

매장에 테이블도 몇 개 있고,

동네 특성상 외국인분들도 종종 찾는 곳이에요.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만두를 되게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

이태원 야고만두에서 제일 저렴한 4천원짜리 고기만두 한 판이랑

5천원짜리 새우만두, 치즈만두, 군만두를 각각 주문했어요.

찐만두와 군만두의 조화...ㅋㅋ

만두로 배를 채울 수 있는건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ㅠ




게다가 여기 진짜 맛있더라구요 ~

저는 원래 기름진걸 좋아해서 군만두가 제일 맛있었는데요,

고기만두 새우만두 치즈만두도 맛있었어요.

위에 보이는건 새우만두 속..

오동통한 새우 한 마리 잘 보이시죠??

이태원 야고만두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아침에 바로바로 사 오기 때문에

맛 자체가 굉장히 싱싱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만두가 싱싱하다니... 뭔 소린지 모르시겠죠 ㅋㅋㅋㅋㅋ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