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피자헛 토핑킹 방문포장했어요 ~

# 부천역피자헛 토핑킹 방문포장했어요 ~


주말에 동생이 나갔다오면서 피자헛 토핑킹을

방문포장해서 왔더라구요 ~~~

부천역피자헛은 배달이 안 되는 곳이라 방문포장을 해왔나본데

여기.. 저와 안 좋은 추억이 있어 쫌 그랬지만 ㅋㅋㅋ

피자헛은 맛이 있어서 맛있게 냠냠 했어요 ~


피자 주문하면 샐러드키친이랑 에이드를 무료로 주는 쿠폰도 있네요.

ㅋㅋㅋ... 저랑 안 좋은 일 있을 때는 이름 말하면 음료 주겠다고 그랬었는데,,

여기가 피자페스티벌 때 진짜 얼탱이 없었던 지점이거든요 ~~

그래도 피자헛 브랜드빨로 장사는 안 망하나봐요 ^^^^^^^



부천역피자헛에서 방문포장해 온 토핑킹에는

스테이크, 통베이컨, 수제소시지와 새우, 오징어가 토핑되구요,

거기에 줄기콩이랑 파프리카까지 들어가요 ~

소스는 꿀이 들어갔는지 달콤하고 겨자씨가 들어간 것 같은데

정확히 무슨 소스라고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ㅋㅋㅋㅋㅋ

간장+꿀+홀그레인머스타드의 조합인가 ???



토핑킹은 리치골드로만 주문할 수 있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저는 넘 맛있게 먹었어요 ~~ 고구마무스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요샌 맛있네요 ~

부천역피자헛 예전 안 좋은 기억만 아니면 참 자주 애용했을텐데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지만 제가 사다 먹진 않을 것 같아요 ㅋㅋㅋ

피자헛 피자는 넘 맛있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