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예쁜카페인테리어 홍대 허밍벨라

홍대 허밍벨라는 예쁜카페인테리어 하면

빠지지 않는 곳이에요 ~~~

1층인 듯 2층에 있는 마당과 실내인테리어,

3층 인테리어와 테라스 분위기가 제각각 다른 멋을 가지고 있어요.



여기는 간판에 허.밍.벨.라. 라고 적혀있지도 않고

알파벳으로 적혀있는데다 고딕체 이런게 아니라서

저기가 뭐하는덴가 ~~~ 싶을 수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 무슨 스튜디오야? 뭐야? 했어요 ㅋㅋㅋ

어쨌든, 지금은 앞에 입간판? 이런것도 세워둔 것 같고,

많이 유명해져서 헷갈리지 않을 것 같네요 ^^



홍대 허밍벨라 외부계단을 올라가면 테라스를 지나 실내 입구가 나오는데요,

입구 바닥에는 새 그림과 함께 허밍벨라가 필기체로 써 있어요.



1층 홀 모습이구요,

창 밖(홍대 길거리)을 향해 매치되어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특이해요.

사진에서 오른쪽에는 입구랑 카운터가 있고 정면이 마당이에요 ~

지금은 파라솔들이 다 펼쳐져있겠네요 ~ㅎㅎ



여기는 3층 테라스인데, 분위기가 또 다르죠?

3층은 2층 실내계단으로 올라가야 하구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밤이나 가을에 제격인 장소에요.



홍대 허밍벨라의 예쁜카페인테리어 2층 3층은

가구나 바닥, 벽면은 똑같은데

조명과 천장높이로 조금 다른 분위기로 느껴져요.

2층은 노출천장에 심플한 조명이 달려있고

3층은 샹들리에가 있는데다 천장이 낮은 편이라

더 아늑한 느낌이에요 ~



3층 테라스에서 내려다 본 2층 마당 !

야외도 분위기가 꽤 괜찮아보이죠?

높이 솟은 나무를 베지 않고 살려서 둔 모습이 멋졌어요.

한창 야외석에도 사람들이 가득할 시즌이라서

지금 가면 허밍벨라 구석구석을 누릴 수 있겠어요 ~



여긴 다시 2층이에요 ~

마당이 바로 옆인데 너무 더우면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훨씬 나을 것 같아요 ~


이 사진 오른쪽 끝에 보면 물 셀프바가 있는데요,

그 옆이 입구랍니다 ^^



여기서 왼쪽이 2층 마당이랑 입구, 정면이 카운터, 오른쪽이 3층 올라가는 계단 !

계단쪽에는 화장실도 있구요,, 여자화장실이 2층, 남자는 3층이었던 것 같아요.

반댄가? ㅎㅎㅎ


홍대 허밍벨라 예쁜카페인테리어 어떤가요?

저는 외부에서 넘 예쁜 카페라고 생각하고 다녔어서 그런지

막상 실내를 구경했을 때는 생각만큼 놀랍진 않았어요 ㅎㅎ


게다가 제가 방문한 시간이 해가 들어올 시간이라

내부 조명을 완전히 켜두지 않았던 것두...

시간이 지나니까 조명을 다 켜서 훨씬 밝아지긴 하더라구요.


카운터쪽 조명이 진짜 전기 많이 먹는 조명인데

(까만색 스포트라이트 레일조명)

저 조명 있는 곳은 넘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인테리어는 조명이 반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