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 신중동역 네스카페 ~~~

# 부천 신중동역 네스카페 ~~~



올 초봄에 다녀왔던 곳인데 이제야 사진을 푸네요. ^^;


늘 그렇듯 제때 포스팅하는 법이 없네요...ㅠ_ㅠ





신중동역 네스카페는 두 번인가 세 번인가 방문해봤는데


방문할 때마다 느낀건, "참 친절하다 ~"는 거에요.


음료맛 매장분위기 다 떠나 친절함 하나로도 여긴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매장도 되게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하시더라구요.


한 번은 저녁에 현대백화점 근방에서 부천역쪽으로 걸어가다가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들렀었거든요?


마감시간이 가까워져서 거의 다 정리되어 주문하기 죄송했는데


아메리카노를 사이즈업까지 서비스해주셨어요.


테이크아웃 해서 시원한 여름공기 마시며 밤산책하며 홀짝였네요.





친구랑은 이 날 노트북을 가져가서 2시간여 있다 왔어요.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도 널찍해서 좋았어요.





시원스럽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창 밖 구경도 했는데


바로 앞에 나무들이 있어 초록초록하더라구요.


롯데백화점도 보이구요 =)





부천 신중동역 네스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라뗴,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커피맛도 무난하구요, 라뗴는 친구가 먹은거라.. ㅋㅋㅋ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아요.





네스카페 로고가 박힌 머그잔에 가득 담겨 나왔어요.


요새는 어디가나 머그잔보다는 일회용 종이컵을 주던데


저는 이런 머그잔이 훨씬 훠얼씬 좋아요.


도자기 특유의 무게감이 특히요 !





티라미수는 위에 뿌려진 코코아가루들 때문에


잘못 먹다가 사레 들릴 수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


한 입에 쏙 넣고 숨 쉴 틈 없이 목구녕(?)으로 밀어넣어요.





2시간 동안 커피 한 잔이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모자르더라구요 ;;;


그래서 친구는 유자차, 저는 아메리카노 리필을 했어요.


우와.. 리필 진짜 너무 좋아요. 서비스 짱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