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리단길 카페 "공사커피"

# 경리단길 카페 "공사커피"



공사커피를 찾아갔더니 실제로 공사 중......ㅋㅋ


옆집은 다른데구요 이쪽 작은 간판 있는 이쪽집...이 공사커피에요 ㅋㅋㅋㅋㅋ





여기여기 ~~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하네요 ^^





경리단길 카페 공사커피는 실내 인테리어가 독특하기로도 유명해요.


아늑하고 예쁜 소품들로 가득한 공간이기도 한데


요 사진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저 파벽 보이시나요??


벽을 그냥 막 어찌나 예술적으로 예쁘게 부숴뒀는지...





마치 건축사무소마냥 제도판도 있고


각기 다른 의자들을 골라 앉는 재미도 있는 경리단길 카페에요.


꽃도 군데군데 있어서 분위기가 훨씬 화사하구요 ^^





공사커피의 메인커피는 상호명과 같은데


한글로 옆에 '현장커피'로 적혀있어요 ㅋㅋㅋ


가격도 3,5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 편인 것 같죠 ^^





주스 종류는 현장과즙ㅋㅋㅋ 주봉챀ㅋㅋ 레자팈ㅋㅋ


주봉차는 뭐였드라...


레자티는 레몬+자몽티...


이름을 왜 자기들만 알게 짓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





경리단길 카페 공사커피에서는 나름 와인도 팔아요 ㅋㅋㅋ





저는 따뜻한 공사(현장)커피로, 친구는 아이스캬라멜마키아또...ㅋㅋ


친구랑 한참 노트북하다가 왔는데 이 카페 참 조용하고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