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GS편의점 김밥 뉴참치햄샐러드 맛있어요

# GS편의점 김밥 뉴참치햄샐러드 맛있어요


아침을 거르는 일이 잘 없던 근래에

과음을 하고 속이 좋지 않아

빈 속으로 출근을 했던 적이 있어요 ~

엄청엄청 오랜만에 GS편의점 김밥을 사먹었는데

안 가는 사이에 김밥 포장지가 바뀌었네요.



뉴참치햄샐러드는 참치김밥인데

동원참치가 들어간 푸짐한 김밥이라서

제가 젤 자주 사먹는 종류에요.



가격도 1,5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GS편의점 김밥 뿐 아니라

다른 편의점 김밥도 전부

한줄김밥은 같은 방식으로 먹는데요,

한쪽만 포장을 벗겨서 먹다가

아래쪽을 누르면 자연스럽게

포장지에서 김밥이 쏙 ~ 나와요.



밥양이 많아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재료도 풍성한 편이랍니당 ㅋㅋㅋ

맛있어요 !! 추천추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