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GS25 편의점에서 꿀생강차 사먹었어요. 맛있다

# GS25 편의점에서 꿀생강차 사먹었어요. 맛있다


어제 퇴근 후 지인을 만나

폭풍수다를 떨고 헤어지는데

목이 칼칼~하면서 잠겨있었어요.

수다를 너무 떨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약해졌는지 아침부터 재채기에

목이 계속 간질간질 하더라구요 ~

그래서 출근길에 GS25편의점에 들러

꿀생강차를 사 왔습니다 ^^*



생강슬라이스 1.24%

생강농축액 5.47%

벌꿀 4.98%


나머지는 전부 액상과당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200원인데 LG U+ 멤버십으로

120원 할인 받았어요 ~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열어보니

"이 부분을 잡고 당기십시오."



읭?

ㅋㅋㅋㅋㅋㅋㅋㅋ

액상차가 걸터있는 거였어요~

난 또 컵에 일체형인 줄 ㅋㅋㅋㅋㅋ



열어보니 맵고 달달한

꿀향 생강향이 동시에 풍겨요.



접어서사용하는 스푼도

컵 속에 들어있습니다.



꿀생강차 액상을 싹싹 긁어

컵 안으로 쏙 ~ 부었어요.



물은 여기까지



근데 바깥에 표시된 선을 보고는

감이 안 잡히네요 ㅋㅋㅋㅋㅋ

대충 눈대중으로 부었는데

이것도 진했다며.. 취향껏 물 타 드세용



쉐낏 쉐낏〃


GS25편의점에서 타와도 됐지만

더 따뜻하게 마시려고 회사로 가져온건데

그 덕에 뜨끈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당



뜨끈뜨끈 ~~



뚜껑을 씌워서 마셔도 되는데

첨엔 너무 뜨거우니까 뚜껑 열고 마셨구요,

뚜껑 닫고 마시려니

괜히 플라스틱에서 나오는 환경호르몬이

걱정되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다니며 마시는거면

뚜껑이 편했을텐데

앉아서 마시는거라 그냥 뚜껑 열고 마셨어요.


이거 한 잔에 목 간지러운게 싹 ~

(따뜻한 물만 마셔도 그렇긴 하지만 ㅋㅋ)

여튼, 좋네요 GS25 꿀생강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