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세브란스병원맛집 "삼도일식"에서 회식 ~!

# 강남세브란스병원맛집 "삼도일식"에서 회식 ~!



역삼역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한티역에서는 엄청 가까운 곳 지하1층에


30년째 영업 중이라는 삼도일식이 있어요 ~


거의 이 지역 명물급 음식점이에요 ^^





1인 5만원대의 코스요리로 회식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어찌나 신이 나던지요 ^^


오랜만에 회로 포식하겠다며 ~! 꺅





강남세브란스병원맛집 "삼도일식"은 모듬회도 정말 잘 나와요.


제일 쉽게 먹을 수 있는 광어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구요,


우럭, 도미, 히라스(일본방어)도 셋팅되었어요.


음 ~ 요거 모듬회 나오기 전에 이미 계란찜, 골뱅이, 꽃게, 산낙지 등


스끼다시가 많이 나와서 배가 어느정도 차 있었는데,


회 비주얼 보고 후회했잖아요 ~~ 역시 메인은 회니까 스끼다시는 쫌만 먹을건데 !!





심지어 초밥도 나옴요...


저기 보이는 당근, 오이, 배추도 계속 리필해다주세요.


회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있고 ^^


양념장도 소금기름장, 간장, 쌈장.. 끄앙


저는 간장만 먹는 여자라 다른 소스는 다 패스했어요 ㅋㅋ





회를 다 먹고 나니까 생선구이도 가져다주시고


이렇게 튀김도 한가득 가져다주시더라구요 ^^


새우튀김이랑 고구마튀김 ~!


여느 일식집처럼 강남세브란스병원맛집 삼도일식의 튀김도


크리스피한 식감과 부드러운 속살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


기름이 잘 빠져서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ㅋㅋ





마무리는 꽃게껍질 들어간 시원~한 매운탕이었습니다 ^^


여기에 알밥도 같이 나와서 엄청 푸짐하게 먹었어요.


생각해보면 요리 하나하나가 이미 엄청 배부른 메뉴들이었는데


회식날 과식 제대로 했네요 ㅋㅋ 몇 인분을 먹은거야...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