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고메야에서 일본카레 먹고 왔슈

# 부천 고메야에서 일본카레 먹고 왔슈 ~



일본카레 전문점은 진짜 많고 그런곳도 맛있는 집은 많잖아요 ~


근데 아마 프랜차이즈니까... 직접 소스를 만드는게 아니라


본사에서 만든 레시피대로 소스를 제공받고 잇겠죠??


부천에는 직접 공들여 소스를 조리하는 '진짜' 카레집이 있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구요 ^^





추워지면서는 가벽을 놓고 비닐을 뒀었는데


철거했을지도 몰라요;;





부천 고메야에서 간 친구가 주문한 두부버섯세트에요.


딱 봐도 두부랑 버섯이 엄청 많아보이네요 ㅋㅋㅋ


먹기 좋게 잘게 잘라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


비주얼 보다는 먹는 사람을 생각하는 듯한 느낌? ㅎㅎ


일본카레니까 날계란 토핑도 ~


장국에 오뎅도 나옵니당 ㅋㅋㅋㅋㅋ





요건 우동인데 유부가 진짜 쫀득하고 달달했어요.


조미가 잘 되어 있는 유부였나봐요 ^^


저는 저 유부주머니도 좋아하는데 ㅋㅋ 넘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맛도 좋고 면도 쫄깃하고 맛나요 ~


카레집 아니고 우동집인가? 싶을정도 ㅋㅋㅋㅋㅋ





저는 고로케토핑을 추가한 비프카레 세트를 주문했어요.


고기덕후를 벗어날 수가 없네요 ^^


일본고로케가 또 그렇게 맛있잖아요 ~


요것도 뜨겁기도 했지만 속이 진짜 부드러웠어요.


부천 고메야 비프카레에는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소고기도 많았어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일본카레인데 5단계까지 있구요,


저는 3단계로 주문했는데 5단계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추운 날씨에 가서 먹기 좋은 메뉴들이고, 너무 늦게 가면 장사 안해요 ~ㅋㅋ


영업시간이 저녁9시까지고 평일에는 3시반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도 있어요.


설탕, 조미료도 안 넣고 48시간 조리한 소스라니까


꼭 가서 맛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