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미스등갈비, 상동역 근처에도 있어요

# 부천 미스등갈비, 상동역 근처에도 있어요



등갈비 좋아하세요?


요즘 치즈등갈비가 엄청 유행하고 있는데


등갈비는 그 자체로 즐겨야죠~ 그렇쥬~? ㅋㅋㅋ





부천 미스등갈비는 프랑스산 등갈비구요,


여느 치즈등갈비 전문점들과 다르게


고기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냥 고깃집이에요 ^^ 등갈비가 메인인...





상동역에서 멀지 않아서 찾아가기도 쉽구요,,


이쪽에 저녁에는 다 술장사를 하나보더라구요.


거리에 야외테이블석이 즐비하거든요 ^^


부천 미스등갈비에서 구워먹는 법도 친절히 안내되어 있으니


구울줄 몰라, 먹을줄 몰라, 해도 안심하고 가시면 되겠어요 ㅋㅋ





등갈비는 초벌되어 나와요.


속까지 완전히 익은건 아니니까요,


충~~~분히 익혀야해요 ㅋㅋ





저희는 익히다가 먹어보려다가 다시 익히다가 이랬어요 ㅋㅋㅋ


나름 뜯어먹을 것도 많고 좋더락요 ^^





부천 미스등갈비가 정말 좋은게,


냄비라면 셀프코너가 있어요.


고기는 또 면이랑 같이 먹어줘야 제맛인데 ^^


특히 양 많은 남자분들 ! 라면이 종류별로 있으니까


이것저것 끓여먹으면서 소주도 한 잔 하고 그러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