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송내역수제버거 "에이디버거" 우와

# 송내역수제버거 "에이디버거" 우와



송내역사가 지금 공사가 거의 마무리단계라서 되게 예쁘던데,


거기 구경갔다가 북부출구 한켠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에 다녀왔어요 ~


송내역 공사하는 중에 생겼던것 같은데 이제 거의 역사공사가 마무리되어


여기 사장님도 한결 후련해지셨을 것 같네요 ㅋㅋㅋ





실내는 미국의 캐주얼한 식당이나 펍의 느낌이에요.


알록달록 색칠하고 빈티지스럽게 멋을 낸 소품들이 눈에 띄구요,


테이블과 의자가 제각각이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가끔 초등학생들 영어수업? 캠프? 그런것도 진행하던데


몇 번 가봤다고 저 꽤 아는척 하네요? ㅋㅋㅋㅋㅋ





송내역수제버거 전문점 에이디버거에서 버거세트를 주문하면


스프를 제공해줘요 ~


양송이 스프였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아 패스...





칠리치즈포테이토도 추가주문 !


이건 뜨끈하게 나왔을 때 빨리 비벼야 위에 뿌려진 치즈가 다 녹아요.





요렇게 !!


나오자마자 재빨리 비벼주세요!


식으면 맛없어용 ~~~





토마토가 들어간 살사인데


고기도 듬뿍이에요 ^^


캬 ~ 이거 딱 맥주안주인데 말이에요 ~!


벌건 대낮에 가서 탄산음료랑 먹고 왔네요 ㅋㅋ





송내역수제버거 에이디버거에서 제일 손님들이 좋아하는 메뉴 -


필리스 버거에요 !


이거는 얇게 썬 고기를 볶아서 패티 대신 올리는건데요,


핫도그로도 먹고 이렇게 햄버거로도 먹더라구요.





요건 로맨틱버거 !


접시에는 꼭 플레이팅할 때 소스를 A.D라고 뿌려준답니다 ^^


저기 안에 잘 보면 고구마도 있어요 ㅋㅋ


패티 위에 베이컨 위에 고구마 ㅋㅋㅋㅋㅋ





송내역수제버거 비주얼 괜찮죠?! 맛도 정말 좋아요 !!


에이디버거 조만간 한번 더 다녀와야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