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인사동술집 인산인해에서 해물떡볶이랑 김치전

# 인사동술집 인산인해에서 해물떡볶이랑 김치전 먹었어요~



인사동에서 전통찻집은 몇 번 가봤는데


전통주점은 가본 적이 없어서 지나가다가 들러봤어요.


찻집이자 전통주점인 곳이네요 여기는 ㅎㅎ





낮엔 찻집, 저녁엔 주점,


낮이 저녁으로 바뀔 무렵 들어갔더니


차 손님도 계시고 주점손님도 계시고 그랬어요.


저희는 입구 정 반대쪽에 있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인사동술집 인산인해가 전통주점이라 들어온거긴 했어도


이 땐 좀 더울 시즌이라 시원한 맥주가 땡겼거든요.


그래서 일단 맥주부터 마시고 생각하자며,


2000cc로 주문했어요.





맥주입니다.


오우 거품봐요.. 저대로 들고 꿀꺽꿀꺽 원샷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안주는 배도 채울겸 해물떡볶이로 주문했어요.


만7천원이나 하다닛 ! 얼마나 푸짐하게 나올지 두고보겠숴 ~~~





철판치즈해물떡볶이에요 ㅋㅋㅋ


인사동인산인해는 전통주점인데도


전통만 팔고 있진 않아요 ㅋㅋㅋ


그리고 양은.. 인사동 답네요 ㅠㅠ


누구 혹시 인사동에 맛있고 푸짐한 곳 아나여..





꽃게도 들어있어요 ~ 꽃게가 들어가줘야 맛이 진하죠 ㅋㅋ





홍합은 미리 다 까서 껍데기를 한쪽으로 치웠어요.





인사동술집에 왔으니 전통요리도 먹어봐야한다며, ㅋㅋㅋ


고새 해치운 떡볶이에 이어 해물김치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전집에서는 김치전 별로 안 비싼데... 만오천원.. 씨...ㅋㅋㅋ


그래도 찹쌀로 반죽해서 조리한다니까 일단 봐주겠다며...ㅋㅋ





해물...김치전...?


하하하하하하....


해물 진짜 그 모듬해물 쪼끔 들어가있고 ㅋㅋ


김치전도 가격에 비해 되게 작아요 ㅠㅠ


인사동 진짜 이럴거늬





전에 맞게 장수막걸리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후 - 근데 인사동 갔다오면 왜 이렇게 헛돈 쓴 느낌일까요 ㅋㅋ


이럴바엔 그냥 인사동에서는 산책하고 놀고


다른 동네가서 먹는게 나았겠어요 ㅋㅋㅋ


예전에 인사동에서 갔던 한정식집도 방송 많이 타고 그랬었는데


진짜 대박 맛없는 집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동 인심이 다 이런가봐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