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신혼가구세트 괜찮은 곳 추천해요 ~ 마고앤로렌 !

# 신혼가구세트 괜찮은 곳 추천해요 ~ 마고앤로렌 !



흑석동에 있는 마고앤로렌 매장에 다녀왔어요 ^^


물론.. 저는 신혼가구 사러 간 건 아니고 ㅋㅋㅋㅋㅋ


그냥 구경만 하러 ~ 휴 난 언제 결혼할랑가 !!





위에 사진의 가구는 높낮이랑 크기가 다른 테이블을 합쳐둔건데


예쁘죠 ^^


너무 정형화된 가구컨셉 말고, 특색있게 예쁜 인테리어하고 싶으면


이런 곳 둘러보며 아이디어 얻어가는 것도 꿀잼일 듯 해요.





제가 젤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


벽에 걸려있는 나무패널에는 신문지로 마고앤로렌 로고가 그려져있었어요.


저런 컨셉 넘 좋은 것 같아요 ~!


쇼파에 있는 패치쿠션이 제일 탐났어요 ~!!


패턴 기억해뒀다가 원단 사다 만들고싶다...ㅋㅋㅋ





신혼가구세트로 요런 구성 싹 갖춰가면 좋겠더라구요.


흑석동 마고앤로렌이 참 좋았던게 공간별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니까


머리아파, 복잡해, 하면 그냥 그 구성 그대로 따가면 그만..ㅋㅋㅋㅋㅋㅋㅋ


구성도 어쩜, 촌스럽지 않고 아기자기하거나 세련되거나 하게 딱 컨셉이 잘 잡혀있었어요.


여기 가구들이 다 예쁜가봐요 ~~





요 조명도 예뻐서 찍어왔어용 ^^


먼지 쌓이면 청소하긴 좀 힘들 수 있지만,,


동그란 옥?이 움직이면서 빛을 이리저리 움직여주니까


분위기 내는데 그만일거에요.





복층 으로 되어 있는 층이 3개층인가 4개층인가 그런데


제일 위에 있던 공간이에요 ~


모노톤으로 꾸며져있더라구요 ^^


요 앞에 회색 의자는 진짜 편해보이죠 !!


보면서 느낀건, 그래. 벽은 하얀벽이야. 그래, 브라운은 꼭 들어가야해.


뭐 이런 정도...? ㅋㅋㅋㅋㅋ





요건 외부에서도 볼 수 있는 창가에 진열되어 있던 조명인데요,


이런거 큰 ~ 창이 있고 도심 내려다보이는 앞에 두면


야경 구경하면서 더 멋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뭐.. 도심이 내려다보이지 않아도 요거 보며 도심 내려다보는 척 할 수도 있고요...ㅋㅋ


신혼가구세트 괜찮은 곳 알아보시는 분들 마고앤로렌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