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레이즈감자칩 국산인줄

# 레이즈감자칩 국산인줄



레이즈감자칩 국산인줄 알았어요 ~


당연히 외국과자인 건 아는데 국산인줄 알았다는건


비꼼의 의미 ^^





80년 전통 세계인의 감자칩이라는데


과대포장은 외국도 마찬가지였나봐요 ~~





레이즈감자칩


편의점에서 무려 천5백원이나 주고 산건데


너무한거 아니냐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가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무엇 때문이느냐 ~~~





너무 적지 않나요..................


근데 맛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즈감자칩.. 양만 좀 늘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