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역 코이카페 버블버블버블티 ~!

#강남역 코이카페 버블버블버블티 ~!




코이카페는 '50란'이라는 대만 밀크티회사에서 만든 자회사에요.


코이카페는 중화권에서는 다들 아시더라구요 !!


중국에서 밀크티 진짜 많이 먹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커피보다 밀크티나 차를 더 좋아한다는 중국인들...


왜징 난 커피가 더 좋... 음.. 버블티랑 커피랑은 막상막하..?






공차만 가고 종류가 참 많다 했는데,


강남역 코이카페에서 보니 차 종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


비슷비슷한 맛이 아니라 다 색다를 맛이라 더 그래보이는 듯 ^^





커피메뉴도 있어요 !


원두도 신경써서 공수해온다 하시더라구요 ~





강남역 코이카페는 이렇게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


1층은 카운터 옆, 저기 아저씨들 앉아있는 좌석만 있는 것 같고,


복층에 길~게 좌석이 있는데


사람 많을 때 갔더니 복작복작 시끌시끌 ㅋㅋㅋㅋㅋ


중화권 분들도 많이 오시는지 중국어도 막 들리고 그랬어요.


(알아듣는다는 소리는 절대 아님...;;)






버블 가득 담겨나온 밀크티 두 잔 !!


여기는 가격도 저렴해요 ~







그린밀크티에 당도는 70%로 ! 버블 가득 !


당도는 제일 맛있는 당도로 추천을 해주시니까


고르기가 더 수월해요 ^^







요런 초콜렛밀크.. 걍 초코우유 ㅋㅋㅋㅋㅋ


여기에도 버블 추가할 수 있어요 !


강남역 코이카페에는 버블 종류도 4종류가 있어요 ~


골든버블이랑 알로에베라, 아이유, 곤약젤리 !!


제 입맛엔 역시 버블이 제일이더라구요 ^^







끄앙 버블 한 가득 !!!


버블티는 원래 굵직한 빨대로 먹잖아요~ 버블 때문에


근데 버블이 잘 안 올라오면 음료를 너무 급하게 마시게 돼서


배가 무지~~ 부른데


강남역 코이카페는 버블이 많아서 하나씩 쪽쪽 빨아먹기 좋아여 ㅋㅋ






같이 갔던 후배는 노트북으로 미드보고


저는 책 한 권 읽다가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