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투썸 테이크아웃잔 특이하더라구요

# 투썸 테이크아웃잔 특이하더라구요

 

 

 

친구랑 부천역에서 투썸플레이스를 갔었어요 ~

 

근데 테이크아웃 잔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커피를 주문했고 친구는 차를 주문했거든요

 

 

 

 

요렇게 ~

 

저는 커피, 친구는 차 ! ㅋㅋㅋ

 

아, 투썸은 차 티백도 특이해요 ㅋㅋㅋ

 

길~다란 모양으로 구멍이 뽕뽕 뚫려있어서

 

꼭 티인퓨져처럼 생겼죠 ^^

 

 

 

이게 그 특이한 투썸 테이크아웃잔의 실체입니다. 하하하 -

마시기 좋게 음료가 흘러나와 받치는 곳이 있어요 ~

 

높은 부분에 입술을 대는 촉감도 좋구요 !

 

이쪽 낮은데 뚫린 구멍은 반대쪽에서 커피가 잘 흘러나올 수 있게

 

압력이 너무 쏠리지않게 하려는 용도인거 아시져???

 

오랜만에 투썸 갔다가 테이크아웃 잔에 반해서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