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역 룸카페 베스코 새벽1시까지 영업하네요

# 부천역 룸카페 베스코 새벽1시까지 영업하네요


부천역에는 룸카페 룸술집 이런데가 인기가 좋아요.

왤까??? 이유는 잘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사람이 붐비는 곳이라서 조금이라도 조용히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게 아닐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


카페 베스코도 널찍하게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서

다른데 비해 커피값은 좀 있는 편이지만

속닥속닥 하기엔 넘 좋아요 ~

그렇다고 완전 밀폐된 룸카페가 아니고

실커튼이 쳐있는 곳이니까 이상한 생각 마세요 ㅋㅋㅋ



1인 1음료당 1개씩 제공되는 케이크는

배가 불러도 굳이 고르게 되더라구요.

괜히 안 고르면 손해보는 기분 ^^;


부천역 룸카페에는 가끔 케이크를 조각으로

간단히 먹고 싶을 때 찾기도 해요 ~

케이크가 엄청 고퀄은 아니지만 입맛 때우기(?)용으론 괜찮거든요.



부천역 룸카페 베스코에서는

가격이 좀 나가는 대신 아메리카노가 한 번 리필돼요.

이게 넘 좋아서 저는 자주 찾고 있는데,

이 날은 저녁 11시쯤 늦은 시간에 들어간거라서

리필은 더 안 했어요 ~


10시 11시까지 영업하는 곳이 많아서

들어가면서 언제까지 영업하시냐니까 새벽1시까지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볼 필요도 없었네요 ^^

대신 정산은 12시쯤엔가 해서 계산을 미리 해야했어요.



고른 케이크는 치즈케이크랑 고구마케이크 !

부천역 룸카페에서 정말 케이크는 맛만 보고 나왔는데요,

배고플 때 갔음 기별도 안 간다며 다 먹었을거에요 ㅋㅋ

빵이 퐁신퐁신하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