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명동카페 커피애 분위기 괜찮아요

명동카페 커피애는 명동거리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건물 5층에 위치한 음악카페에요 ~

매일저녁 7시반~9시에 피아노연주가 있구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 오후에는 하우스 음악파티가 있다네요 ^0^



고개를 올려서 찾으면 금방 보이구,

길거리에서 간판 찾으려면 되게 헤매야하는 커피애..

입구가 되게 쪼꼬매요 ㅋㅋ

그래도 나름 안에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도 있는 건물이에요 ㅋㅋㅋ



명동카페 커피애 실내모습인데, 분위기 좋아보이죠?

의자도 편한 소파에요 ~ 널찍널찍하구요.

그랜드피아노.. 아.. 저런데서 피아노 치면 무슨 기분일까요?



유리 안쪽으로는 창가좌석이 있어서 그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로스팅 머신도 보이던데, 직접 로스팅을 하나봐요 ㅋㅋ



명동카페 커피애 메뉴판이에요.

드립커피 종류가 많고 안내도 잘 되어 있어서

드립커피로 골라봤습니당 ㅋㅋ



특이한 차 종류들도 많아요 !



명동카페 커피애에서 마신 온두라스 엘로블 !

블랙베리, 자두, 아몬드향이 나는 커피라고 해요.

음 ~ 그렇게까지 예민하게 향을 느끼긴 힘들지만 ㅋㅋㅋ

진하게 내려달라 부탁해서 마셨더니

잠도 확 깨고 좋았어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