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카페데플뢰르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있어요

괜찮은 카페가 있어 추천하려구요 !!

카페데플뢰르 라는 곳인데요 ~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

구경할 거리도 엄청 많은 플라워카페랍니다 ~!



지금은 없어진 압구정점을 이용했던 후기인데요,

입구에서부터 플라워카페라는 스멜을 팍팍 풍겨주죠? ㅎㅎ



디저트류도 많고 음료종류도 많은 곳이고

홀도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은 곳이에요 ~

한쪽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만든 상품들이 있구요.



예쁘죠 ^^ 처음 보고 생화인가?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생화처럼 선명한 색감으로 특수처리한

'말린' 꽃이더라구요.

반영구적이라고 하니까 집에 두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시들지 않는 꽃'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요.



압구정카페 프리저브드 플라워들은

이런 꽃다발종류 말고도 다양한 형태로 만날 수 있었어요.

작은 카드사이즈에 심플하게 끼워진 것도 있구요.

직접 가서 눈으로 보시는게 젤 좋아요 !! ㅋㅋ



친구와 음료, 커피, 케이크를 먹으며 한참 수다떨고 왔어요.

정말정말 특이하게, 제 앞에 놓여진 세트는 '아메리카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특이하죠!

따뜻한 물이랑 에스프레소 샷이랑 빈 머그컵을 가져다줬어요.

제 맘대로 농도를 조절해먹을 수 있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