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역 닭갈비는 장인닭갈비에서 치즈추가 ~!

# 강남역 닭갈비는 장인닭갈비에서 치즈추가 ~!


강남역 장인닭갈비에서 주말에 저녁식사를 했어요 ~

장인닭갈비는 홍대점을 처음 이용해봤는데,

그 때 굉장히 푸짐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믿고 방문했습니다 ~ 



닭갈비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

매운맛으로 주문해도 별로 맵지 않았어요 ㅎㅎ

1인분에 8,500원이고 보통 치즈랑 당면을 추가해요.

그렇게 먹으면 진짜 배불러서 볶음밥까진 먹기 힘든데

볶음밥도 닭갈비를 다 먹고 자리에서 해주는게 아니라

따로 만들어서 가져다주기 때문에

굳이 먹고싶으면 닭갈비랑 볶음밥을 처음부터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강남역 닭갈비와 함게 먹을 이슬톡톡도 주문했어요.

여자여자하게 마셔보자며 주문했는데 3도 ㅋㅋㅋ

둥그스름한 잔을 줬는데, 반 병씩 딱 들어가더라구요.

그냥 음료수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쌈, 깻잎, 상추, 양배추샐러드는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는데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양배추샐러드 꼭 가져오세요 ~

양배추가 위를 보호하기도 하고, 소스가 매운맛을 잘 잡아줘요.



깜빡하고 당면사리는 추가를 못 했는데

치즈추가만 해도 어마어마합니다 ~

강남역 닭갈비 먹으러 와서 눈 호강부터 하네요 ㅎㅎ



치즈가 다 녹기 전에 친구와 짠 ~



생각보다 괜찮았던 이슬톡톡은

술은 잘 못하지만 술 마시는 분위기는 내고싶은

여성분들이 드시면 좋겠더라구요 ~


강남역 장인닭갈비는 사람이 되게 많은데

테이블 간격이 널찍한 편이라 불편하지 않아 좋았어요.



이슬톡톡을 마시면 추파춥스를 하나씩 주는 행사가 있었대요 ~

사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친구에게 양보했습니다 ㅋㅋㅋ



이게 철판볶음밥이에요 ~

계란후라이도 얹어져있고

볶음밥 속에서 닭갈비가 몇 점 숨겨져있네요 ㅎㅎ



강남역 장인닭갈비 가시는 분들,

꼭 치즈추가 당면사리 추가해서 드셔보시길 바래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