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룸술집 인기 너무 많아

# 부천역룸술집 인기 너무 많아


부천역은 술집도 카페도 룸으로 된 형태가 핫해요.

사람들이 프라이빗한 걸 좋아하나봐요 ㅋㅋㅋ

평일은 그나마 나은데 주말에 룸술집을 가면

3시간 제한이 기본이에요 ~



시간제한이 있어도 어떤 곳은 안주를 추가주문하면 시간을 연장시켜주는데

어떤 곳은 추가주문이든 뭐든 3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나가달라고 부탁하기도 해요.



부천역룸술집을 종종 이용하는 이용객으로서,

얄짤없이 3시간을 끊는 곳은 안 가게 되더라구요 ~ ㅎㅎ



부천역에서 술집장사를 했어야 남는데~ 라는 생각을

늘상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사 잘 되는 곳이에요 부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