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일본 말차 크런치 초콜렛 抺茶 クランチ ショコラ

# 일본 말차 크런치 초콜렛 抺茶 クランチ ショコラ


친동생이 얼마 전에 일본으로 일주일 정도

출장을 다녀오면서 일본과자 몇 가지를 사왔어요.

그 중 가장 기대되었던 초록상자를 개봉해봤습니다.



일본어 문맹은 아무것도 알아볼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ショコラ de リソグ

쇼콜라 데 ??? 라고 적혀있는데
당췌 찾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네이버 일본어사전에서 쇼콜라는 찾았는데
뒷 글자는 뭔지 모르겠어요 ;ㅁ;

抺茶 クランチ ショコラ
말차 크런치 초콜릿
녹차맛 초콜릿과 크런치가 합쳐진 형태라는 !



포장지를 제거한 상자에는 아무 무늬가 없구요,

말차 크런치 쇼콜라가 9개 들어있었어요.



여기 포장지에는 ring crunch 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두 개의 층으로 된 링모양 초콜렛이에요.



녹차초콜렛과 과자가 들어간 크런치 초콜렛인데

오 ~ 이거 보기에만 예쁜 초콜렛 과자 ㅋㅋㅋㅋㅋ

좀 저렴이 초콜렛 맛이 나네용 ~

내 입맛 언제 일케 고급찾게 됐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