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 몽로주점 ~ 목로주점 아닙니다요

# 신도림 몽로주점 ~ 목로주점 아닙니다요


신도림 몽로주점은 신도림역 테크노마트쪽 출구,

2번이나 3번으로 나와 신도림 포스빌 오피스텔 옆길로 가면

민속주점의 형태로 1층에 자리해 있어요.



서라벌대학교 풍수명리학과

이해수 교수님이 氣가 좋은집이라고

감저해주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요거 보고 고민없이 들어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로주점'은

널판지로 만든 술상을 뜻하는 목로가 있는 주점이고

에밀졸라의 소설제목이기도 하고

동 제목의 여러 가곡이 있기도 한데요 ~

신도림 몽로주점은 한 글자가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

몽로는 뭘까.. 목로와 다른 뜻을 가지고 싶었던걸까..

꿈몽? 길 로?



맥주 한 잔 하려고 만났다가

신도림 몽로주점으로 들어오게 되어

알밤막걸리로 술 메뉴를 급 변경했어요.



해물파전도 (당연히) 맛있겠지만

해물김치전으로 주문을 넣어봅니다.



신도림 몽로주점의 기본안주는 생당근이에요.

베타카로틴이 많아 눈 피로회복에 좋은 야채죠!

근데 한 개도 안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식사를 하고 만난거라 배가 불렀어요 ;ㅁ;



알밤막걸리를 둘이서 세 병 정도 마셨으니

딱 적당히 마신 날이었던 것 같아요 -



신도림 몽로주점의 해물김치전이에요.

무지 큰 그릇에 나름 도톰하고 알찬 비주얼로 나왔어요.



상이 가득 찼네요 ㅋㅋㅋ

배도 부르고 막걸리도 안주를 찾게 만드는 술이 아니라서

해물김치전을 많이 먹진 않았어요 ~

지금 생각하니 아까비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