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역점심 미소뜸에서 시원하게 !

# 역삼역점심 미소뜸에서 시원하게 !


역삼역점심을 먹으러 '또' 방문한

GFC 지하2층 미소뜸 ~~~

주문서가 곧 메뉴판인 이 곳은

요기다 체크해서 보여주고,

나갈 때도 챙겨서 계산하는 시스템이에요.



지인이 주문한 제육덮밥은

7,500원입니다 -

김가루랑 깻잎도 듬뿍이고 국물까지 나와요.

반찬도 따로 세 종류가 나오지용~



사이드메뉴인 메밀전병은 6천원 !

역삼역점심 먹으러 미소뜸에 올 때마다 시켜요.



저는 냉칼국수로 ~ 7,500원이에요 !

소바국물같은데 칼국수면이랑 고명들이 있고

겨자소스가 나와서 뿌려먹었어요.



역삼역점심으로 먹은 미소뜸 냉칼국수는

면이 노란색이었어요 ~

칼국수 종류를 처음 먹어봐서 원래 이런 면인지는 모르구

면이 길지 않아서 호로록 먹기 좋았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