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북촌손만두 에서 만두&국시 콜라보

# 부천역 북촌손만두 에서 만두&국시 콜라보


부천역 북촌손만두를 오며가며 되게 자주 봤는데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진짜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

근데 이제서야 가봤네요 ㅎㅎ



만두종류가 진짜 많은데 -

엄청 큰 북촌손만두의 대표만두는

찐만두보다 튀김만두로 더 많이 먹는대요.

3개에 3,500원... 비싸긴한데 크기는 진짜 커요.

더운 여름이라 열무국시도 하나 시키고

갈비만두도 주문했어요 ~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푸짐 ㅋㅋㅋㅋ



북촌손만두의 군만두(3.5)와 갈비만두(4.0)가 나왔어요.

갈비만두가 6개라서 더 배부를 것 같은 느낌인데

둘 다 배 부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만두에는 진짜 갈비가...!

다른데서 먹어본 갈비만두는 그저 달기만 했는데

여기는 진짜 갈비에용 ~~~



북촌손만두 만두 진짜 크죠!

제 손도 여자치곤 엄청 큰 편인데 ㅋㅋㅋㅋㅋ



속은 완전 꽉 차 있지는 않아요 ~

당면이 많아서 부드럽구요, 튀김이라 바삭바삭하구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좋네요 ^^



열무국시도 나왔어요 !

어마어마한 양이 나오더라구요 ~~~

이거 하나 시켜서 혼자 먹었어도 다 못 먹었을 듯;


열무랑 무랑 오이랑 같이 시원~하게 먹으면서

만두까지 먹으니 진짜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고 나오기 넘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만두 두 종류에 국시 두 종류 이런식으로 시킬랬는데

그렇게 시켰으면 진짜 많이 남겼겠습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