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중국집 만다린 맨날 가고파

# 역삼중국집 만다린 맨날 가고파


역삼중국집 만다린의 요리메뉴에요 -

평소에는 이쪽을 볼 일이 없는데

이번에 갔을 땐 요리를 주문했어요 !! ^오^



근데 요리로 부족해서 식사류도 주문했음 ! ㅋㅋ

역삼중국집 만다린은 대부분의 메뉴가 다 맛있는데

짜장이 특히 맛있고, 느끼한거 땡기면 저는 볶음밥을 먹어요.

그래서 이 날도 볶음밥 당첨 !



인원수대로 가져다주는 튀긴팥빵이 나왔어요.

평소엔 잘 맞춰주더니 이 날은 적게 주셔가지고

왜 적게 주시냐고 컴플레인했더니

엄청 많이 줬던 튀긴 빵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으면 요리 못 먹으니까 한 개만 먹도록 합니다 ^^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튀겨진 것도 넘 맛나고 소스도 달큰해서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



역삼중국집 만다린에서 처음 주문해 본

양장피에요 - 겨자소스가 들어가는

뜨끈한 음식이죠 ~

차갑게도 하는 것 같은데,

중국집 대부분 뜨겁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잘못 먹으면 겨자 때문에 엄청 매운 ㅋㅋㅋㅋㅋ




볶음밥 !!!!!!!!

역삼중국집 볶음밥은 푸짐하고 기름지고 ㅋㅋ

계란도 많이 들어가서 넘 맛있어요 ~

짜장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짬뽕국물도 나온다는 것 ~!



차돌짬뽕을 주문한 일행도 있었는데,

요건 키네스 식구들이 되게 좋아하는 메뉴에요.

저는 얼큰한게 좋아서 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