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 돈코보쌈 왤케 맛있지?

# 홍대 돈코보쌈 왤케 맛있지?



방송 출연도 지겨우신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홍대 돈코보쌈에서 모듬보쌈으로 먹고 왔어요 ^^


여기가 벌써 66년? 67년째 영업중이라고 하네요 ~~ 역사가 무지 깊어 ㅋㅋ





기본 찬도 맛있어요 ~ 단무지무침, 김치, 알감자, 떡볶이, 오이무침?


쌈채소도 싱싱하구요 ^^


모듬보쌈에는 오리고기도 나오니까 새우젓 말고도 머스터드소스가 함꼐 나와요.





홍대 돈코보쌈 모듬보쌈메뉴에는 부추전이 나온다고 되어 있는데


나오고보니... 부추가 들어있긴한데 적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매콤한 고추들이 들어가서 넘 맛있는거 있죠 ㅜ


제가 또 매운거 덕후...ㅋㅋㅋㅋㅋ





요 술국도 메뉴에 나오는건데 진짜 맛있어요 ㅜㅠ


이거 진짜 밥 말아먹고 싶을 정도.........





홍대 돈코보쌈은 무말랭이무침 저것도 진짜 맛있구요


보쌈도 부드러워서 짱이에요 ㅜ


깻잎에 이렇게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