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중동역술집 드렁킨맥히꼬 안주가 짱맛 !

# 신중동역술집 드렁킨맥히꼬 안주가 짱맛 !



안주가 맛있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고


안주가 맛없으면 술만 술술 들어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당은 다르다며.. 그래도 안주가 맛있는 곳은 또 가게 되는데


안주가 맛없으면 다신 가고싶지 않아지잖아요,


드렁킨맥히꼬는 다시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





얼마나 많이들 오길래 대기석도 있어 ㅋㅋㅋㅋㅋ


기다리시는 분께는 플래티넘 샘플러를 준대요~


신중동역술집 장사 잘 되나 봅니당 ~~ ㅋㅋㅋ





요게 대기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며..





신중동역술집 드렁킨맥히꼬에서 시킨 드렁킨후라이즈~


치즈가 있어서 따뜻할 때 얼른 섞었는데 나올 땐.. 예뻤어요...ㅋㅋ


가격은 만천원 ^^ 저렴하죠 ~ 고기도 많은디...ㅋㅋㅋ





고수도 들어있고 향신료가 이것저것 들어가있었어요.


저 또 향신료 들어간거..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