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신림역카페 빽다방 괜찮쥬 ~

# 신림역카페 빽다방 괜찮쥬 ~



빽다방 커피 저렴하고 푸짐한건 이제 세상이 다 아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림역 근처에도 있길래 가봤어요 ^^


신림역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저는 앗!메리카노 아이스로 ㅋㅋㅋㅋㅋ 아이스는 무조건 대용량인거 아시죠 ^^


뜨거운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랑 같은 가격에 대용량 업그레이드 ~ 됩니당


남자친구는 몽키빠나나로 ~!





신림역카페 컵사이즈가 주루룩 ~ 진열되어 있네용 ㅋㅋㅋ


아이스컵 저게 바로 대용량 !! 이구요,


뜨거운 커피는 중간에 있는게 기본사이즈,


아이스컵 옆에 있는게 대용량이에요 ~





남자친구가 주문한 몽키빠나나도 인기가 좋은 음료인지


벽에 붙어있더라구요 ^^


이제와서 맛이 궁금해지는데 한 입 달랠껄...ㅋㅋㅋ





둘 다 대용량 ! 진짜 오래 마셨어요 ㅋㅋㅋ


아이스커피 솔직히 쪽 빨면 끝인데 진짜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