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상수동카페 달콤한거짓말

# 상수동카페 달콤한거짓말



홍대에서 합정, 상수쪽은 가까워서 잘 다니기도 하고


골목골목 아기자기 예쁜 가게들이 많아서


걸어다니기도 좋은 동네인데,


홍대케이크맛집으로 소문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 모양새,, 마당과 1층 2층이 있고,


1층에는 케이크를 만드는 공간과 주문할 수 있는 공간,


2층 전체는 홀로 준비되어 있어요 ~


상수동카페 분위기는 여름에 더 좋은 것 같아요 ^^





ㄱ자 구조로 되어 있어 마당에서 2층을 올려다보는 모습도 멋지고


2층에서 창 밖 마당을 내려다보는 모습도 멋진 달콤한거짓말 ~


키 큰 나무가 2층까지 뻗어있어 운치를 더한답니다 ~





상수동카페에서는 베이킹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신라호텔 출신의 파티셰가 만드는 수제케이크라던데,


신라호텔, 신라명과 요 라인이 또 케이크나 빵 맛있기로 유명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치즈팔레트라는 레인보우 치즈케이크부터~


기본적인 딸기생크림케이크, 레드벨벳, 당근치즈케이크와


타르트종류, 마카롱까지 !


캬라멜푸딩도 한쪽 구석에 보이네요 ^^





케이크와 함께 마실 스트로베리크림 티를 주문했어요.


5천원이구, 물은 다니시면서 보충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상수동카페는 2층 분위기도 참 좋지만 서비스도 좋아요 ~





달콤한거짓말의 딸기치즈타르트는 6천원!


생딸기가 올려져있고 위엔 생크림이 돌돌 올려져있는데요,


타르트지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





레드벨벳 케이크도 6천원!


달달하고 빨간 케이크시트와 크림치즈의 조합 ~!


상수동카페 케이크 정말 맛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