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역스타벅스 좋아요 ♡

# 부천역스타벅스 좋아요 ♡



집이 부천역 근처라서 출근길에 부천역 스타벅스에서 가끔 커피를 사들고 가곤 하는데요,


감기 잔뜩 걸려 목이 칼칼한데 따끈한 커피 쪽쪽 빨면서 출근하면


몸도 따뜻해지고 목도 낫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


어 근데, 갔더니 갑자기 시식행사 중이라며 아침부터 뭘 주네요???





브라우니 !!!! 띠용 ㅋㅋㅋㅋㅋ


아침을 잔뜩 먹고 왔으나 ㅋㅋㅋ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에


거절도 못 하고 낼름 받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역스타벅스만 이런 서비스 있나용?? 아니겠쥬? ㅋㅋㅋㅋㅋ


찐득하구 고소하고 맛있었구요,


아침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딱 한 입크기라 더 좋았구요 ^^





요거 먹고 나서 바로 나온 커피 한 잔 쪽 빨았더니


더~~~ 맛있는 맛이 남더라구요.


역시 춰컬릿은 커피랑 잘 어울령 *^^*





커피 들고 지하철 타면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 끼칠 수가 있어서


되도록 지하철 타기 전까지 많이 마셔놓고 타곤 해요.


요 커피 아니었음 목상태가 더 메롱이었을거라며 ㅜ


부천역스타벅스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다행이에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