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스타벅스다이어리 레드(위클리) 속지

# 스타벅스다이어리 레드(위크리) 속지



이번 2016 플래너는 총 4종류였죠 ~


화이트/민트/블랙/레드


화이트와 민트는 e-프리퀀시쿠폰으로만 교환할 수 있어서


한정수량에 유니크함으로 제일 먼저 품절되었구요,


레드/블랙은 돈으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 저는 무난해서 이쪽이 더 좋았어요.


물론.. 고민하다가 품절되고 난 뒤에 강제로 고민이 끝난 경우지만욬ㅋㅋ





스타벅스다이어리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기획 및 디자인을 하고


다이어리 제작사로 유명한 몰스킨에서 지작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몰스킨에서 이번에 출시한 스누피라인도 되게 예쁘더라구요 !


아마 스타벅스다이어리가 아니었음 그걸 구매했을 듯...ㅋㅋㅋ





앞 부분에는 스타벅스다이어리 소유자(본인)을 적고


잃어버릴 것을 대비해 어디로 돌려줄 것인지,


보상은 몇 컵의 스타벅스 커피로 할 것인짘ㅋㅋ를 적을 수 있구요





그 다음엔 지인들의 연락처를 적는 공간이 있어요.


이런 공간.. 요샌 잘 안 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다이어리는 레드 뿐 아니로 모든 다이어리 속지가


월별로 이런 스타벅스 디자인사진들이 들어가 있구요,





그 다음은 공통적으로 Monthly가 나와요.


월별 스케줄을 한 눈에 정리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





블랙에는 없고 레드에는 있는 위클리 공간 !


Weekly에는 그 날 그날의 감상이나 코멘트, 짧은 일기를 쓰기 좋아요.





2016 스타벅스다이어리에는 미션카드들이 주어졋어요 ~


12월 미션카드는 파트너(스타벅스직원)와 크리스마스 인사를 나누고


미션카드를 제시하면 음료 1잔은 사이즈업 해주는 건데요,


음.. 나 부끄러워.. 이런거 시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다 적용되는게 아니고 제외되는 음료들도 있고


쿠폰사용의 경우에도 사용할 수 없지만


그래도 미션을 수행하며 다니면 뭔가 더 재밌을 것 같긴 해요!


아니 근데 2월은 커플사진으로 연인인증해야 사이즈업해주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