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기간 ~1/7

#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기간 ~1/7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언제 이렇게 12월이 후딱 가버렸는지 모르겠어요 @_@





시청역 근처 소공동에 갔다가 들른 스타벅스 !


화이트랑 민트는 진작 ㅋㅋㅋ 품절이 났구요 ~


(재입고 예정 없음)


레드와 블랙 중에 골라야했어요.





아무래도 까만색보다는 빨간색이 더 예쁜듯...


줄은 둘 다 민트색이에요 ~


둘 다 27,900원에 구매할 수 있지만


겸사겸사 모은 e-프리퀀시 쿠폰이니까,


뭐, 잘 쓰기만 하면 되지 !!! 이러면서 교환했네요 ㅋㅋ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하기 전에


화이트냐 민트냐를 되게 오랫동안 고민했었어요 ~


화이트는 크기가 큰데 매일매일 To do list를 적어서 활용할 수 있겠고


민트는 크기가 작고 두꺼운데 뭔가.. 질릴 것 같고 ㅋㅋ


둘 다 때 잘 탈 색상이구요 ㅋㅋㅋ


무난한 레드랑 블랙은 구매도 가능하다니까 유니크함이 떨어지잖아요?


그래서 엄청 고민했었어요 ~





근데 뭐. 품절이래는데 뭘 고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고민거리 덜었다며 좋아함...


레드, 블랙 사이즈가 딱 좋아요 ~ 무난하고.


블랙은 monthly랑 노트만 있구요,


레드는 monthly, weekly, 노트가 함께 있어요.





저는 매일 일기도 써야하니까 레드로... 교환했습니다 ㅋㅋㅋ


제 친구는 스타벅스다이어리를 3개나 진작 교환했다며 ㅋㅋㅋㅋㅋ


절 비웃더라구요... 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