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한남동레스토랑 리스퀘어 분위기 좋다

# 한남동레스토랑 리스퀘어 분위기 좋다



한남동은 갈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항상 참 차분하다는 인상을 받아요.


거리도 음식점도, 전부 다요 ~ ㅎㅎ


이번에 방문한 리스퀘어에서도 같은 느낌을 받고 왔어요 ^^





한남동레스토랑 리스퀘어는 한우를 숙성시킨 스테이크로 유명한데요,


여긴 다른 메뉴는 별로 없고 스테이크 메뉴가 주력이에요.


주력답게 맛도 완전 괜찮구요 !





식전빵과 함께 나온 허니버터는


꽃모양으로 예쁘게 나왔네요.


사소한 것에도 신경쓰는 이런 디테일이


여자들을 감동시킨답니다 ~~





요 먹물빵이 쫀득하게 잘 발효되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한남동레스토랑 리스퀘어에서 주문한 두 가지 메뉴,


쉐프의 스페셜파스타와 한우숙성스테이크에요.


스페셜파스타는 까르보나라가 나왔네요 ^^


촛불을 사이에 두고 피클 건너편에 있는건 매쉬드포테이토,


사이드 메뉴에요 ~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어요.


고기가 완전히 익은 것보다는 좀 덜 익어야 부드럽거든요.


칼질도 살살 밀어넣어야 육즙이 빠지지 않고 찢어지지 않아요.





핏기가 도는 스테이크 ~ 바라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한남동레스토랑 스테이크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날계란을 잘 비비면 묵직한 크림의 맛이 아닌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