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공덕역 오감부대찌개 굿 ~

# 공덕역 오감부대찌개 굿 ~



어머.. 향긋한 멍게비빔밥... 시원한 도토리묵사발..


살얼음 김치말이국수.. 고소한 쭈꾸미왕만두...


다 맛있어보이는 이름들 ㅜㅜ 수식어를 어쩜 저렇게 해뒀을까요 ㅋㅋ


부대찌개 먹으러 들어온건데 너무너무 맛있는 메뉴가 많아보이네요!





공덕역 오감부대찌개는 메인인 오감부대찌개가 6천원인데요,


여기에 콩나물, 돼지고기가 들어가면 7천원,


소고기가 들어가면 8천원이에요~


저희는 콩나물 1인분 돼지고기1인분을 섞었어요 ^^


거기에 모듬사리 4천원 추가 ~~~


사진에는 사리가 추가된 모습이구요, 라면 하나만 더 들어가야해요.





원래 여기는 1인에 라면사리 1/4개씩을 넣어준대요.


그 바람에 부대찌개도 배부른데 공기밥까지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밖에 없다는거 ㅋㅋㅋㅋ


남기기도 아까워요! 맛있어서 ^^^^^^^^^^^





공덕역 오감부대찌개에서 배불리먹고 몸도 후끈후끈 마음도 훈훈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