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배달중국집 티엔

# 부천배달중국집 티엔



부천배달중국집 티엔에서 짜장2+탕수육 세트메뉴랑 짬뽕 2개 시켰어요.


군만두랑 팥빵도 와서 씐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군만두는 근데 그냥 군만두가 아니더라구요.


고추군만두?





일반적인 군만두랑 다르게 생긴 모양이죠?


이거 예전에 부천 어디 추어탕집에서 먹어본 적 있는 것 같은데 !


되게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ㅋㅋㅋ





어 근데 거기보다 소는 약하네요..


하긴 거긴 맛집이었어.. 이건 서비스고...





탕수육이 맛있는 부천배달중국집 티엔 !


갠적으루 짜장면은 녹말물이 너무 들어가 별로였구


짬뽕은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