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좋아하는 음식장르?

한식 / 중식 / 양식 / 일식

 

네 장르 중에 좋아하는 음식장르를 구하라면

 

난 꼭 양식이다.

 

밀가루음식도 좋아하고 느끼한 것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고 ^^ 

 

 

 

 

그래서 친구들 만날 때 거의 양식집을 간다.

 

술 마실 때는 회도 먹고 이것저것 잘 먹는데

 

식사는 양식이나 퓨전음식이 좋다.

 

요 사진은 부천역 탐스테이블에서 먹었던 ~ 세트 !

 

런치에 가면 서가앤쿡 한상메뉴같은 핵런치메뉴가 있는데

 

서가앤쿡보다 훨씬훨씬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있다는 ~.~

 

디너세트에는 마약옥수수가 포함되어 나온다.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나왔다는 후문...

 

남기고 나오면 꼭 배고플 때 생각나는데...!

 

목살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 갈릭드레싱이 진짜 핵존맛이다.

 

까르보나라도 진짜 맛있다 !!

 

 

 

 

양식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집에서 아침밥을 요딴걸 먹기도 한다.

 

미쿡인이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스트랑 스크램블에그, 그리고 믹스커피

 

원래 저 자리엔 아메리카노가 있었어야 했는데

 

블랙커피가 다 떨어졌다 ㅠ_ㅠ

 

그리고 믹스커피를 토스트랑 같이 먹었더니

 

달달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살이 찝니다...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숙오므라이스 ~스팸볶음밥  (0) 2015.10.05
신림 장어튀김, 오뎅탕  (0) 2015.10.01
첫 출근 ! 이번엔 역삼으로~!  (0) 2015.09.17
사무실 회의 / 회식  (0) 2015.05.15
아르바이트먹방 2탄  (0) 2015.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