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커피빈커피? 그런 메뉴가 있어 ~?

# 커피빈커피? 그런 메뉴가 있어 ~?



친구랑 역삼역 근처에서 퇴근 후 커피 한 잔 하러 갔는데요,[


스타벅스 매니아인 저와 달리 친구는 커피빈 핑크카드 멤버십회원이더라구요.


커피빈에 들어가서 당연히 아메리카노를 시킬 줄 알았는데


"커피빈커피 주세요." 하는거에요 ~ 읭? 오늘의커피도 아니고 그런게 다 있나???


그게 뭐냐 물으니 커피빈에는 커피빈커피가 있다며 몰랐냐고 막 놀리는 친구...





커피빈커피는 일반 커피보다 작은 사이즈로 나오는데


에스프레소 위에 브라운슈가를 뿌리고 스팀밀크 거품을 올려


달달하고 진하면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어요.


다음에 저도 한 번 마셔보려구요 ! 처음 봤어...ㅋㅋ




커피빈커피의 우유거품이 그냥 하얗게 나오네요 ㅋㅋ


프랜차이즈 커피숍 중에는 커피빈이 제일 비싼 느낌인데,


원두 맛이 그만큼 괜찮기는 해요 ~


뭐.. 폴바셋이 젤 낫긴 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빈커피 사이즈 보이죠?


맛 한 번 보라고 친구가 줬는데 일부러 안 마셔봤어요.


양도 적은데 나눠먹기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