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역삼역카페 커피엘 커피가 싸요

# 역삼역카페 커피엘 커피가 싸요



회사 근처 커피엘에는 거의 아침마다 들르고 있는데요 ~


여기가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팔아서 완전 자주 가고 있어요


부담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삼역카페 커피엘에 지금은 없어졌지만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 석고방향제?가 있어 찍어봤구요,





원래는 2천6백~3천원인 메뉴들을 요일별로 2천5백원으로 통일시켜


판매하고 있어요 ~





연유라떼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은 커피로 요일을 알 수 있네요 ! 수요일 땅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