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역삼 커피엘에서 모닝커피픽업

# 역삼 커피엘에서 모닝커피픽업



역삼 커피엘에 선결제를 해 두고


아침마다 모닝커피를 픽업해오고 있어요 ~


오늘도 어김없이 ^^ 아메리카노 두 잔이요 ~!


아메리카노 한 잔에 단 돈 1,000원이라


매일 아침 마셔도 부담이 없어요 ^^





며칠 전까지는 분명 역삼 커피엘 홀더가 빨간색이었는데


오늘 가보니까 초록색 홀더로 바뀌어있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느낌의... 아.. 돌아가고싶네요 크리스마스..


지난 크리스마스에 난.. 집에서.. 잠을 잤지...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게 손에 쥐고 오는게 좋아서


역삼 커피엘 사장님이 비닐봉지에 담아주시는걸


거부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 요렇게 커피 한 잔 마시고 나면


잠도 좀 깨고 활력도 더 나더라구요 ^^


전 카페인중독이라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