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드롭탑 부천역점에서 친구랑 수다수다

# 드롭탑 부천역점에서 친구랑 수다수다



친구랑 부천역 드롭탑에 갔었어요 ~


발렌타인데이 시즌이라 핑크핑크한 컵이 뙇 !


친구랑 주말에 만나 식사하고 커피나 마실까 하는데


드롭탑 한 번 가봤다고 거기 가자던 친구..


오니까 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롭탑 부천역점은 1층이 협소해서 테이블이 몇 개 없고


2층 홀이 되~~~게 넓어요 ~


근데 1층이든 2층이든 아무데서나 주문/픽업이 가능하다는거 !


음료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서


2층에 자리를 잡아두고 1층에 내려가 받아올 필요가 없어요 ~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도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