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모짜렐라인더버거 치즈가 전부래요 ㅋㅋㅋ

# 모짜렐라인더버거 치즈가 전부래요 ㅋㅋㅋ



부천북부역에 있는 롯데리아는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매장별로 다르겠지만 롯데리아는 24시 운영이 많아요 ~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에서 미팅이 있었던 아빠랑 만나서


집에 같이 귀가를 했는데요, 어차피 저녁도 둘만 먹어야해서


역사 1층에 있는 롯데리아에 들렀네요 !





모짜렐라인더버거... 치즈가 전부다 !! 라고 써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모짜렐라치즈패티가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이는 그대~로 더블은 해쉬브라운, 고기패티,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층이구요


올리브는 해쉬브라운, 고기패티, 모짜렐라치즈, 올리브, 칠리 층이구요


해쉬는 해쉬브라운,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층이에요 ㅋㅋ





아빠도 저도 햄버거를 워낙 ~~~ 좋아하는데다


호불호 엄청 갈리는 모짜렐라인더버거도 매니아거든요 ㅋㅋ


그래서 요렇게 두 세트 ! 뙇 ! 특이한 부녀죠? ㅋㅋ


아빤 콜라도 좋아하시는데 저는 콜라는 안 좋아합니당...





집으로 포장해가서 먹을 때보다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 치즈가 더 잘 쭉쭊 늘어나네요 ^^


모짜렐라인더버거 넘 맛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