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 john cozart

크리스마스는 한참 지났지만

크리스마스 캐롤을 메들리로 재해석 한 john cozart의 영상을 공유해요 ~

사회적, 정치적 이슈들을 또 어쩜 이렇게 잘 패러디했는지..

타고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매력 짱 !!!




존 코잘트는 유투버 Paint 채널을 운영 중이죠.


혼자서 찍은 영상인데 제가 이 영상을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네 명 다 다른 사람인가봐요?"라는 말들을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사람이야.. 한 사람이야.. 그냥 다른 컨셉...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 모양 다른거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잘 봐라 같다...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듣는것도 즐거운데


개사한 가사까지 보면 더 재밌으니 꼭 한국어가사 같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