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 오는 거리, 요 근래의 일상

# 비 오는 거리, 요 근래의 일상



요 근래 계속 비가 왔잖아요 ~


지난주 금요일 출근길에 찍은 비 오는 거리에요.


요새 연락하고 있는 외국인친구에게도 보내줬는데


별 감흥이 없는지 넘기더라구요..............^^;;;;





영상의 기온으로 따뜻했던 주말,,


동면한 개구리들이 봄이 온 줄 알고 깨어났다는데


오늘 이렇게 다시 추워진 날씨에 얼어죽는거 아닐까 걱정되네요.


부천대학교 앞에서 친구를 기다리는데


갑자기 비가 너무 쏟아지는거 있죠 ~


그래서 얼른 핸드폰 꺼내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따뜻한 이불 속에서 구경하면


이런 빗소리 되게 듣기 좋은거 아시죠?


따신 방 안에서 감상하세요 ~~ ㅋㅋㅋ





여전히 비 오는 거리 ~~ 토요일에 찍은거에요.


부천역 근처인데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앞두고


블링블링해져있는 모습을 봤네요 ~~~


하 ~ 다 필요없어.. 발렌타인데이에는 푹 ~ 잤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