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9,900원 뷔페 홈빠 다녀왔어요

# 부천역 9,900원 뷔페 홈빠 다녀왔어요



부천역 예전 프리울리베네치아 자리에

홈빠라는 샐러드바가 새로 생겼어요 ~

오픈한지 두 달은 됐을라나? 더 됐나? ㅋㅋㅋ




분식류, 한식, 양식이 다 있는 곳인데

피자, 치킨, 파스타가가 고정메뉴로 있고

쌈채소와 함께 소불고기, 돼지불고기도 있어요.

위 사진처럼 오뎅도 있구요 ㅋㅋ





떡볶이랑 같이 가져다먹음 딱일 것 같은데

맛있는게 많아서 오뎅은 도전을 못 해봤네요 ㅋㅋ





시리얼과 우유도 있다는 사실 !!

애기들도 먹을만한게 많아서

가족단위로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36개월 미만 아이들은 요금규정이 없구,

미취학 아동까지는 연력할인 요금이 따로 있는데

초등학생부터는 다 같은 가격이에요 ~





요즘따라 자주 먹게되는 샐러드..

야채에는 비타민이 많으니까 ! 꼭 먹어줘야 합니당 ㅋㅋ





피자 치킨 파스타를 가져온 친구의 접시..

나름 예쁘게 담으려고 한 것 같은데

안 예뻐보이는건 내가 너무 까탈스럽기 때문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역 홈빠에 있는 다양한 음식들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습니당 ~!

가격 저렴하구 깔끔해서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