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 수지스에서 에그베네딕트와 오믈렛 브런치 ^^

# 이태원 수지스에서 에그베네딕트와 오믈렛 브런치 ^^


이태원 수지스는 에그베네딕트가 젤 유명한데

오믈렛이 먼저 보이더라구요 ~ 보송보송한 계란옷 ~~

완숙으로 나오는데 반숙이어도 맛있었을 것 같다.. 앗흥

오믈렛이 다른 메뉴들이 비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ㅋㅋ

여기가 원래 가격대가 좀... 음..



이태원 수지스를 유명하게 하는데 1등 공신이었던

에그베네딕트로 하나 시켰는데요,

훈제연어나 시금치보다는 햄이 들어간 오리지널이 더 좋아서

그걸로 주문을 했어요 ~~~


완전 계란 천지로 주문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크게 나온 이태원 수지스의 오믈렛 ~

스패니쉬 오믈렛으로 주문을 했는데

오믈렛 속에도 토마토소스에 익혀진 야채들이 있어

질리지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구운 방울토마토의 꼭지를 따는게 조금 불편했는데

나이프로 잘라내고 먹을 걸 그랬나봅니다.. 핫핫



이태원 수지스의 에그베네딕트 플레이트에는

샐러드와 샐러드드레싱, 볶은감자가 함께 나와요.

구운감자인 줄 알았는데 메뉴판이 볶았다고 나와있...^^;

샐러드드레싱은 좀 모자라더라구요 ~

따로 요청했음 더 가져다줬겠죠???



이태원 수지스는 음식이 맛있고 푸짐해서 좋긴한데

서비스가 좀 엉망이에요 ㅜ

개인접시를 따로 요청했더니 이것밖에 없다며 가져다준게

플라스틱 접시;;;;;;

이 가격에 이 퀄리티에 플라스틱 접시라니

갑자기 확 ~~~ 퀄이 떨어져보이더라구요.


따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이 좋았는데...

아무래도 서비스랑 커트러리는 좀 신경써야하지 않을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