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는 라면사리가 무한제공돼요

#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는 라면사리가 무한제공돼요


신도림 디큐브 5층에 있는 박가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라면사리가 무한제공된다고 하는 건 가서 알았는데,

부대찌개 메뉴를 보니 다 맛있어보여 기대 만빵이었어요 ㅋㅋㅋ

콩나물팍팍 부대찌개로 2인 시켜놓고 보니 옆에 세트가 보이네요..

돈까스 맛있겠다...ㅋㅋㅋㅋㅋ


수제햄부대찌개가 2인에 1,8000원이니까

바싹등심돈까스랑 떡갈비를 5,000원에 제공한다는거나 다름없네요 !

3인세트랑 4인세트에서는 3천원꼴? ㅋㅋ



떡갈비랑 돈까스는 원래 8천원, 7천5백원이네요~

으아닝 쟁반막국수.. 둥글납작만두..

신도림 박가부대찌개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를텐데

사리도 저렇게나 많은데 사이드메뉴까지 있어요 ~~~~~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는 해썹기준 통과가 기본이래요.

박가부대찌개는 원앤원 주식회사에 소속된 브랜드인데요

여기 대표브랜드가 원할머니보쌈,족발이구요

족발중심, 모리샤브, 툭툭치킨, 잇델리를 런칭하기도 했어요.



철판메뉴를 주문하면 쟁반막국수가 5천원 !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의 할인이벤트가

넘나 맛있는 구성이라 좋네요 ~~

담에 배 많이 고플 때 가서 다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반찬리필은 알아서 할 수 있게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무말랭이무침, 마카로니샐러드,

깍두기, 양파고추 장아찌가 나오네요 ~~~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 갈 즈음에 배가 많이 고파서

마카로니샐러드를 한 숟갈 퍼먹으려다가

"아, 안 돼 부대찌개 맛있게 먹어야해"라는 생각에

참고 또 참았습니다...ㅋㅋㅋㅋㅋ




신도림 디큐브 박가부대찌개에서 기본 콩나물팍팍부대찌개에

우동사리가 좀 들어가있었는데

함께 나온 라면사리도 끓여먹고 라면사리 하나 더 요청해서 또 먹었어요.

그러고 밥은 반공기 남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이 더 좋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