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러쉬매장에서 더티스프레이 구경하고 바디로션 구매했어요 ~

# 러쉬매장에서 더티스프레이 구경하고 바디로션 구매했어요 ~


러쉬매장에서는 사진 원래 찍는거 아니랬는데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매장이라고는 말 안 할게여 ㅋㅋㅋㅋㅋ

러쉬 더티스프레이가 유명하다는 걸 이번 방문 때 처음 알았어요 !

그 전에는 러쉬 입욕제만 사러 매번 방문했었는데 ~

이번에는 피부관리도 좀 해볼겸 러쉬 천연제품 바디크림 사려고

한 번 가봤답니다 ~~~^^



팥알갱이가 들어가 있는 위키매직머슬즈가

요즘 싹 틔워서 올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핫한데

바디크림 대신 마사지바를 살까 하고 둘러보았으나

아무래도 저는 마사지바 보다는 바디크림이 더 맞겠더라구요.

러쉬매장에서 이것저것 막 보는데도

넘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고 그래서 구매까지 간거에요 ~

안 친절하면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했음 ㅋㅋㅋ


마사지바도 체온에 잘 녹고 잘 스미고 하는 편인데

그냥 푹 떠서 쓰고싶어 훨~~씬 비싼

(그러나 농후해서 오래 쓸 수 있는 ㅋㅋ) 바디크림으로 ~~

바디크림은 거의 4만원대입니당 !



러쉬매장에서 항상 신기하게 보면서도

구매는 한 번도 안 해본 천연비누들 ~~~

단면이 넘 예뻐서 시선이 꽂히는데

담에 가면 비누도 한 번 구매해서 써봐야겠어요 ~


입욕제처럼 거품은 잘 나는지,

바디크림처럼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지 ^^

바디크림은 벌써 한달째 쓰고 있는데

발목에 있던 아토피가 많이 잠잠해졌답니다 ~~~



같이 간 친구는 러쉬 더티스프레이가 너무 사고싶었다며

하나 구매해갔어요 ~~~

이게 그렇~~게 향기 지속력이 좋다고, 향도 좋다면서요.

오우, 가격대가 좀 나가네요 ^^



러쉬매장에서는 셀프프리저빙 제품들을

따로 볼 수 있었는데요 ~~

셀프프리저빙 제품들은 합성보존제가 첨가되지 않은

완전 무결한 천연제품들이에요 ~

피부에는 더 좋겠죠 ^^

제 바디크림도 셀프프리저빙으로 구매할까 고민했는데

향에 적응하지 못할 것 같아서 일단은 나중으로 미뤘어요.


음.. 근데 아무래도 매장에서는 좋은 향이 넘 진하게 나서

셀프프리저빙 제품들이 별로라는 생각을 했었던건데

집에 가져와서 바디로션 써보니까

셀프프리저빙도 나쁘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건 얼굴용 세럼이에요 ~ 고체형태로 되어 있는게 특이하죠 ^^

바디용보다는 페이셜용이 더 순하고 좋잖아요 ~~

러쉬매장에서 테스트해볼 수 있었는데

이미 다른 제품들 구경에 시간을 너무 할애해서 패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