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 강촌 숯불닭갈비 별관도 있어요

# 신도림 강촌 숯불닭갈비 별관도 있어요


신도림맛집이라는건 없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강촌숯불닭갈비가 정말 맛있다고, 자긴 단골이라며

셋이 만난 모임에서 어제 데려가줬어요 ^^


신도림 테크노마트쪽에서 길 건너 우리은행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본점이 있구요,

본점에갔더니 한 테이블 비어있던데 별관으로 가래서 옮겼어요 ㅋㅋㅋ

아니 근데 단골이라며 아저씨가 왜 너 못 알아보니 친구야...



신도림 숯불닭갈비 기본셋팅은 삶은달걀장조림, 깻잎, 소스, 무쌈, 마늘

딱 알맞게 먹을 것만 나오니까 깔끔하고 좋네요 ^^

그런데... 제 앞이랑 친구 앞에 딱 반찬을 놔주셔서 앞접시 놓을 공간이...

게다가 대칭으로 놔주셔서 친구 한 명은 가까운 것만 가깝고 먼 건 다 멀고 ㅋㅋㅋㅋ



신도림 강촌 숯불닭갈비 메뉴에요 ~

숯불닭갈비랑 소금구이닭갈비 중에는

숯불닭갈비가 아무래도 잘 나간다네요 ~^^

소금구이 시키는 테이블 하나도 안 보였어요 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도 있는 곳이라 매장 이용시간도 2시간으로...

무한리필 혹은 뷔페에서나 보던 시간제한이네요 ㅋㅋㅋㅋㅋ



신도림 강촌 숯불닭갈비 3인분이 나왔어요 !

우와.. 진짜 많죠 ^^ 푸짐하네요.

요리조리 자리 바꿔가며 놔주시곤 자주 뒤집어달라는 당부를 하셨는데

결국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사람 많을 땐 직접 구워야하지 않을까...^^



뼈 부분만 제외하고 다 익었다고 해서

뼈만 돌려 익히면서 닭갈비를 먹었어요 ~

아우.. 진짜 맛있더라구요 ! 괜히 맛집이 아니에요 ~

소스도 달콤짭쪼름한 맛이 딱 좋구요,

고기도 촉촉~~~ 하게 야들야들 잘 익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비주얼 ~

친구가 처음처럼만 마신다고 해서 소주도 처음처럼으로 먹었네요 ㅋㅋ

그러고보니 소주 사진을 안 찍었네... 카메라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있었는데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없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다 삼매경도 ~.~ 최근에 이런저런 일이 많았어서 한참을 썰 풀었답니다.



배는 부른데 술을 너무 안 마셔서 한 병만 더 시키자며,

열무국수랑 잔치국수도 주문했어요.

어떤게 더 맛있냐고 '단골'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열무국수는 좀 시고 잔치국수는 무난하고 ~ 라길래

둘 다 시켜 맛을 봐야겠다고 시켜봤는데 열무국수가 더 맛있어요 !!!

친구 말이, 오빠랑 같이 왔었는데 오빠가 신걸 싫어해서 열무국수를 안 좋아했다고..

아 왜, 완전 시큼시큼 팍 익은 열무김치 넣어서 제일 맛있던데 ㅋㅋ

신도림 강촌 숯불닭갈비에서 요렇게 포식한 하루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