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여드름 아토피 비누 헬렌쓰됨 천연 성분이라 더 추천해요

여드름 아토피 비누 헬렌쓰됨 천연 성분이라 더 추천해요



비누 하나로 샴푸, 클렌징이 다 된다면 어떨까요?

정말 간편하겠죠 !

그 제품, 여기 있습니다 ! ㅋㅋㅋ



천연성분으로 만든 비누라서

아이가 쓰기에도 아주 좋은 순한 한방미용비누인데요,

식이유황 식물성 MSM이 들어가서 더 좋다고 하네요 !



제가 피부에 화농성? 그런 여드름은 쭉 없었는데

좁쌀여드름이 오돌토돌 올라와있어서

피부결이 매끈하지가 못해요 ~

이 좁쌀여드름 때문에 화장도 덜 먹는거 아시죠? ㅠㅠ


근데 이걸 완화시켜줄 수 있는 여드름비누라고 하네요 !

워우 ~~~ (저 등드름도 있는데 이것도 사그라들었어요 ;ㅁ; 감격)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100g이구요 ~ 한방비누인데 향이 넘나 좋네요 ^^

장미향이에요 ~~


피부와 머리카락이 다 단백질 성분인데

천연비누인 헬렌쓰됨에 있는 유기유황 성분이

케라틴과 엘라스틴, 콜라겐 단백질 결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따라서 샴푸로 써도 머릿결에 도움이 되는 !! 웬열 !!



어쩜 포장도 고급지게 잘 되어 있어요 ~

아까 앞에있던 스티커를 떼면 요 띠가 풀어지구요,

뒷면 투명한 스티커를 떼면 비닐을 깔끔하게 벗길 수 있어요 ~

괜히 손톱으로 고생하며 비누 패이지 말아요 우리 ~ ㅋㅋ



해독, 제균, 살균효과가 있어서 여드름 비누로 제격이지만

샴푸, 클렌징, 쉐이빙크림, 유아 소아용으로도 제격인

천연성분 한방미용비누에요 ~


제가 테스트해보니 거품이 정말 잘 나서

쉐이빙크림용으로도 정말 쓸만하겠더라구요 !

(클렌징은 아래 테스트했으니 보세요 ~ㅋㅋ)



헬렌쓰됨 여드름 비누는요,

여성청결제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올인원인데요,

여기 나온 클렌징 테스트있죠 !

저거 저도 해봤습니다 ㅋㅋㅋ


사실 천연성분인 것도 중요하지만

세정력이 떨어지면 비누로서 효용성이 없는거구요 ~

여긴 클렌징까지 가능할 정도로 좋다고 하니

당연히 테스트를 해봐야죠 ~~



위부터 차례대로

워터프루프 펜슬아이라이너, 립스틱, 젤아이라이너 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라이너가 제일 안 씻겨지니까...



으핫. 그냥 지워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 비누, 거품 자체가 되게 미세하고 쫀쫀한데

저 이렇게 거품 잘 나는 비누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물에 잘 녹는 비누가 아니더라구요 ~

물이 닿아있어도 제 모양 그대로 유지되는게 참 마음에 들어요 :)


세정력도 정말 우수해보이지 않나요?

진짜 깜짝 놀랐어요 ~



안 지운 곳과 지운 곳의 차이 -

정말 말끔하죠?


여드름비누로 사용하려면

자극없이 깔끔하게 노폐물 제거가 되어야하는데

이 부분 합격 되겠구요 ~!

천연 성분이라서 그런지 미끈하게 남아있지 않고

깔끔하게 씻겨나가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물로만 지우면 이렇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비누를 쓰면 이거 진짜 잘 안 지워져요.

제가 봤을 때 헬렌쓰됨의 미세거품이 세정 포인트인 것 같아요.


순해서 피부자극은 덜 하고,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고,

피부트러블은 완화시키는 여드름비누 !

이보다 더 탁월할 수 있을까 싶네요 ~


아래에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저는 정말정말 강추하고픈 제품이에요 ~~


http://wb8.co.kr/